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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를 해볼까? 오세요~

체중 감량에 어려움이 있습니까? 아니면 더 빨리 잃고 싶습니까? 당신은 올바른 곳으로 왔습니다. 굶주림없이 체중 감량을 위해 준비하십시오.

슬픈 진실은 재래식 아이디어가 덜 먹고, 더 많이 먹고, 장기간 작용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매일 칼로리를 계산하고, 몇 시간 동안 운동을하며, 굶주림을 무시하려고합니까? 그것은 불필요한 고통이며 그것은 당신의 시간과 소중한 의지력을 낭비합니다. 그것은 매저 키스트에게 체중 감량입니다. 결국 거의 모든 사람이 포기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비만 전염병이 있습니다. 다행히도 더 좋은 방법이 있습니다.

결론? 체중은 호르몬에 의해 조절됩니다. 지방 저장 호르몬, 인슐린의 양을 줄이면 초과 체중 감량에 도움이됩니다.



체중을 줄이려면 설탕과 전분 (빵, 파스타, 감자와 같은)을 피해야합니다. 이것은 오래된 생각입니다. 150 년 이상 동안 더 적은 탄수화물 섭취를 토대로 한 대량의 체중 감량 다이어트가있었습니다. 새로운 점은 수십 가지 근대 과학 연구 결과, 저탄 수화물이 체중 감량을위한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라는 것이 증명되었습니다.


분명히, 어떤식이 요법으로도 체중 감량이 가능합니다 - 당신이 먹는 것보다 적은 칼로리를 먹는 것이 맞습니까? 이 간단한 조언에 대한 문제는 방안에있는 코끼리를 무시한다는 것입니다. Hunger. 대부분의 사람들은 "적게 먹는다", 즉 영원히 배고픈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매저 키스트들을위한 다이어트입니다. 조만간 정상적인 사람이 포기하고 먹을 것이므로 "요요 다이어트"의 유행이됩니다.


저탄 수화물식이 요법의 주요 장점은 당신이 적은 양을 먹고 싶어한다는 것입니다. 칼로리를 계산하지 않고도 대부분의 과체중 사람들은 저탄 수화물에서 칼로리를 훨씬 적게 섭취합니다. 설탕과 전분은 굶주림을 증가시킬 수 있지만, 피하는 것은 식욕을 적절한 수준으로 낮출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몸이 적당한 열량의 칼로리를 원한다면 당신은 그들을 세지 않아도됩니다. 따라서 : 칼로리는 계산되지만 계산할 필요는 없습니다.



2012 년 연구에 따르면 저탄 수화물 다이어트를하는 사람들은 하루 300 칼로리를 더 많이 마셨다. 연구에 참여한 하버드 대 교수의 한 연구에 따르면이 장점은 "보통 강도의 신체 활동으로 한 시간 만에 보통 소진되는 칼로리의 수와 같을 것"이라고합니다. 상상해보십시오 : 실제로 운동하지 않고 매일 운동의 전체 보너스 시간. 이후 더 크고 더 신중하게 실시 된 연구는 저탄 수화물 다이어트를하는 다른 그룹의 사람들이 매일 평균 200 ~ 500 여분의 칼로리를 연소시켜 효과를 확인했습니다 .1


특히 체중 감량 과정이 시작될 때 항상 만족스럽게 식사 할 수 있도록 충분한 양을 섭취하십시오. 저탄 수화물 다이어트에서 이것을하는 것은 지방을 저장하는 호르몬 인슐린의 수치가 낮아질 때 당신이 먹는 지방이 몸에 의해 연료로 태워 질 것임을 의미합니다. 너는 뚱뚱한 불타는 기계가 될거야. 굶주림없이 과체중을 잃을 것입니다.

당신은 여전히 ​​포화 지방을 두려워합니까? 하지마. 포화 지방에 대한 두려움은 현대 과학에 의해 틀린 것으로 입증 된 구식 이론에 근거합니다. 버터는 훌륭한 음식입니다. 그러나 원하는 경우 대부분 불포화 지방 (예 : 올리브 오일, 아보카도, 지방이 많은 생선)을 자유롭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지중해 저탄 수화물 다이어트라고 불릴 수 있으며 또한 훌륭하게 작동합니다.

배고픈 음식은 다른 것을 암시합니다. 배가 고프지 않으면 아직 먹을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케토 식단에서 굶주림과 포만감을 다시 신뢰할 수 있습니다. 하루 동안 여러 번 먹으면 언제든지 먹을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하루에 세 번 먹고 때로는 간식을 먹습니다. (간식을 자주 먹으면 지방 섭취를 늘리거나 포만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하루에 1-2 번만 먹고 간식을 먹지 않습니다. 당신을 위해 무엇이든지 작동합니다. 배가 고플 때 먹어라.

저탄 수화물 다이어트를 먹을 때 또 다른 흔한 실수는 특수 "저탄 수화물"제품의 창의적인 마케팅에 속고 있습니다.

기억 : 체중 감량을위한 효과적인 저탄 수화물 다이어트는 실제 음식을 기반으로해야합니다.

실제 음식은 인간이 수천 또는 심지어 더 나은 수백만 년 동안 먹는 음식입니다. 고기, 생선, 야채, 계란, 버터, 올리브 오일, 견과류 등

당신이 체중을 줄이려면, 탄수화물로 가득한 특별한 "저탄 수화물"제품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분명해야하지만, 창조적 인 마케터는 당신을 속일 수 있고 돈을 얻을 수있는 모든 것을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그들의 상표를 사면 저탄 수화물 규정 식에 과자, 파스타, 아이스크림, 빵 및 초콜렛의 다량을 먹을다는 것을 당신에게 말할 것이다. 그들은 탄수화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속지 마십시오.

저탄 수화물 빵은 어때? 조심하십시오 : 곡물로 구운 경우에는 확실히 저탄 수화물이 아닙니다. 그러나 일부 회사는 여전히 저탄 수화물 옵션으로 당신에게 그것을 판매하려고합니다.

저탄 수화물 초콜렛은 보통 설탕 알콜로 가득 차 있는데, 제조사는 탄수화물로 간주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대략이 약의 절반이 흡수되어 혈당과 인슐린을 상승시킵니다. 나머지 탄수화물은 결장에 들어가서 잠재적으로 가스와 설사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감미료는 설탕 갈망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저탄 수화물 다이어트에서는 배가 고플 때 먹는 것을 목표로해야합니다 (위의 팁 2 참조). 배고프지 않으면? 먹지 마. 당신이 필요로하지 않는 많은 음식을 자주 먹는 것보다 체중 감량을 늦추는 것은 없습니다. 사실,이 부분은 가치가 있기 때문에 실제로 중요합니다.

불필요한 간식을 제한하십시오.

불필요한 스낵은 케토 식단에서도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맛있고 쉽게 구할 수 있기 때문에 먹기 쉽습니다. 케토 또는 저탄 수화물식이 요법에 대해주의해야 할 3 가지 일반적인 함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크림이나 치즈와 같은 유제품. 그들이 만족할 때 요리에서 잘 작동합니다. 문제는 저녁 시간에 TV 앞에서 많은 치즈를 먹고 있다면 배가 고프다는 것입니다. 그걸 조심해. 또는 디저트가있는 크림이 많이 있습니다. 실제로 이미 맛있기 때문에 꽉 차서 먹기 만하면됩니다. 또는 다른 일반적인 범죄자 : 하루에 여러 번 커피에 무거운 크림이 가득차 있습니다.

견과류. 견과가 없어 질 때까지 먹기가 매우 쉽습니다. 팁 : 과학에 따르면 소금에 절인 견과류는 무염한 견과류보다 먹는 것을 멈추기가 더 어렵습니다. 소금에 절인 견과류는 당신을 더 과식하게 만듭니다. 알아 둘만 한. 또 다른 팁 : 전체 가방을 소파에 가져 가지 않도록하십시오. 대신 작은 그릇을 선택하십시오. 나는 배고픈지 아닌지 자주 내 앞에서 모든 열매를 먹는다.

저탄 수화물 베이킹. 비록 아몬드 밀가루와 감미료를 섞어서 구운 음식이나 과자 만 먹는다고해도, 배가 고플 때 먹는 것이 보통입니다 ... 그렇습니다. 그러면 체중 감량이 늦어 질 것입니다.

식사를 건너 뛰어도 좋습니다.

아침을 먹어야합니까? 아니, 물론 아니야. 배고프지 않으면 먹지 마라. 그리고 이것은 모든 식사를 위해 간다.

엄격한 케토 식단에서 기아와 먹는 충동은 특히 체중이 너무 많이 나가면 많이 줄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의 몸은 행복하게 당신의 뚱뚱한 상점을 태워 먹을 필요성을 줄여줍니다.


이런 일이 생기면 행복하게 지내십시오! 원하지 않는 음식을 먹으면서 싸우지 마십시오. 대신, 다시 먹기 전에 기아가 돌아올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이렇게하면 체중 감량을 가속화하면서 시간과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3 시간마다 먹지 않으면 통제력을 잃어 버려 두려워하여 수천 칼로리를 먹고 식단을 완전히 불어 넣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항상 강박 적으로 간식을 먹는다.

이 강박적인 간식은 굶주림에 대한 갈망을 조절하기 위해 설탕 / 가공 된 탄수화물이 많은식이 요법에서 필요할 수 있지만 케토 식단에서는 일반적으로 전혀 필요하지 않습니다. 기아는 천천히 돌아오고 음식을 준비하거나 간식을 사귈 충분한 시간을 갖습니다.